책 내용 질문하기
입력마스크 질문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244
조회수
59
작성일
2013-10-24
작성자
첨부파일

영문자와 숫자를 필수로 나타낼 때(영문자는 대문자)

기본모의고사에서였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그때는

>LL00 이렇게 하는게 맞는거라 했는데요.

왜 여기서는 굳이

>AAAA로 해야하나요?

>LL00으로 하면 안되나요?

답변
2013-10-25 07:40:23

지시사항에 맞게 지정하고 결과가 정확하다면 어느것을 사용하시든 정답으로 인정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2013-10-25 07:40:23

    지시사항에 맞게 지정하고 결과가 정확하다면 어느것을 사용하시든 정답으로 인정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5MB 이하의 zip, 문서, 이미지 파일만 가능합니다.
· 폭언, 욕설, 비방 등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