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입력마스크 질문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244
조회수
59
작성일
2013-10-24
작성자
첨부파일
영문자와 숫자를 필수로 나타낼 때(영문자는 대문자)
기본모의고사에서였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그때는
>LL00 이렇게 하는게 맞는거라 했는데요.
왜 여기서는 굳이
>AAAA로 해야하나요?
>LL00으로 하면 안되나요?
답변
2013-10-25 07:40:23
지시사항에 맞게 지정하고 결과가 정확하다면 어느것을 사용하시든 정답으로 인정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10-25 07:40:23
지시사항에 맞게 지정하고 결과가 정확하다면 어느것을 사용하시든 정답으로 인정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