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보고서열기가 안열린다고 나오네요;;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252
조회수
84
작성일
2013-10-24
작성자
첨부파일
프로시저 연습할려고 책의 답과 다르게
매크로가 아닌 프로시저로 했는데요.
제가 실행도 해봤는데 되는데
채점프로그램에서는 안된다고 하네요.
파일 경로: C:\컴활 문제\05 11년2회1급E형.accdb
프로그램 버전: 4.0.126(2007)
항목: Access 1급12형 [조회 및 출력 기능 구현] - [3 보고서 열기]
답변
2013-10-25 07:39:47
보고서가 조건에 맞게 정확히 열리는 것이 확실한가요?
지금 질문 만으로는 확인을 할 수 없으므로
작성하신 파일을 첨부하여 다시 질문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10-25 07:39:47
보고서가 조건에 맞게 정확히 열리는 것이 확실한가요?
지금 질문 만으로는 확인을 할 수 없으므로
작성하신 파일을 첨부하여 다시 질문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