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벗테이블에서 셀서식에서 사용자지정 이용해서...
음수와 영을 * 로 나타내시오...
양수;음수;0;문자값
음수는 자릿수를 알겠는데 0 은 어디 자리에서 표현해 줘야 하나요?
밑줄 0은 기호 표시 여부를 나타내는 거 맞죠?
설명 부탁드립니다.
2>
피벗테이블에서 셀서식에서 사용자지정 이용해서...
음수와 빈 값을 * 로 나타내시요...
양수;음수;0;문자값
빈 값은 어느 자릿수에서 표시해주나요?
설명 부탁드립니다.
3>
엑세스 문제에서
"인원수 : 23명" 을 format 함수 사용해서 만들라고 되어 있는데요...
="인원수 :" & format (count(*),"#명")
이렇게 하면 되나요?
그리고 : 이것도 저렇게 넣어주는거 맞나요?
4>
1. 양수;음수;0;문자값
이므로
양수는 #,### 으로 나타내고 음수와 0을 * 로 나타낸다면
#,###;"*";"*"
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음수는 위와 같이 적용하시면 되고 빈셀은
피벗 테이블 값영역에 한 셀을 클릭하고 오른쪽 클릭
[피벗테이블 옵션]-[빈셀] -에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jpg)
3.
="인원수 : " & format(count(*),"#명")
으로 표시 하는 것이 맞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10-25 07:38:03
1. 양수;음수;0;문자값
이므로
양수는 #,### 으로 나타내고 음수와 0을 * 로 나타낸다면
#,###;"*";"*"
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음수는 위와 같이 적용하시면 되고 빈셀은
피벗 테이블 값영역에 한 셀을 클릭하고 오른쪽 클릭
[피벗테이블 옵션]-[빈셀] -에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jpg)
3.
="인원수 : " & format(count(*),"#명")
으로 표시 하는 것이 맞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