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질문...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조회수
59
작성일
2013-10-24
작성자
첨부파일

1>

피벗테이블에서 셀서식에서 사용자지정 이용해서...

음수와 영을 * 로 나타내시오...

양수;음수;0;문자값

음수는 자릿수를 알겠는데 0 은 어디 자리에서 표현해 줘야 하나요?

밑줄 0은 기호 표시 여부를 나타내는 거 맞죠?

설명 부탁드립니다.

2>

피벗테이블에서 셀서식에서 사용자지정 이용해서...

음수와 빈 값을 * 로 나타내시요...

양수;음수;0;문자값

빈 값은 어느 자릿수에서 표시해주나요?

설명 부탁드립니다.

3>

엑세스 문제에서

"인원수 : 23명" 을 format 함수 사용해서 만들라고 되어 있는데요...

="인원수 :" & format (count(*),"#명")

이렇게 하면 되나요?

그리고 : 이것도 저렇게 넣어주는거 맞나요?

4>

답변
2013-10-25 07:38:03

1. 양수;음수;0;문자값

이므로

양수는 #,### 으로 나타내고 음수와 0을 * 로 나타낸다면

#,###;"*";"*"

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음수는 위와 같이 적용하시면 되고 빈셀은

피벗 테이블 값영역에 한 셀을 클릭하고 오른쪽 클릭

[피벗테이블 옵션]-[빈셀] -에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인원수 : " & format(count(*),"#명")

으로 표시 하는 것이 맞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2013-10-25 07:38:03

    1. 양수;음수;0;문자값

    이므로

    양수는 #,### 으로 나타내고 음수와 0을 * 로 나타낸다면

    #,###;"*";"*"

    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음수는 위와 같이 적용하시면 되고 빈셀은

    피벗 테이블 값영역에 한 셀을 클릭하고 오른쪽 클릭

    [피벗테이블 옵션]-[빈셀] -에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인원수 : " & format(count(*),"#명")

    으로 표시 하는 것이 맞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5MB 이하의 zip, 문서, 이미지 파일만 가능합니다.
· 폭언, 욕설, 비방 등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