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입력마스크 질문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조회수
53
작성일
2013-10-24
작성자
첨부파일
예를들어, 지역코드가 "A-0001 ~ A-0010" 입력되어 있다치고 "A-"만 필드에 저장되게 할려면 어떡게 해야하죠??
"-" < 이것만 저장하라 하면, "L-0000;0;_" 이렇게?? 맞나? ㅎ 입력하지만, 위에꺼는 모르겠어요.
답변
2013-10-25 09:37:23
안녕하세요.
"L-0000;0;_" 이렇게 지정하면 -만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까지 모두 저장되는 것입니다. 즉, 입력마스크의 두번째 영역을 1로 지정하면 A-0001로 입력하면 -는 제외하고 A0001만 저장이 되고 두번째 영역을 0으로 지정하면 -까지 포함해서 A-0001로 저장되는 것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13-10-25 09:37:23
안녕하세요.
"L-0000;0;_" 이렇게 지정하면 -만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까지 모두 저장되는 것입니다. 즉, 입력마스크의 두번째 영역을 1로 지정하면 A-0001로 입력하면 -는 제외하고 A0001만 저장이 되고 두번째 영역을 0으로 지정하면 -까지 포함해서 A-0001로 저장되는 것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