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레코든 원본 설정 질문입니다.
도서
[2012]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94
조회수
43
작성일
2013-09-12
작성자
첨부파일
=Dsum("납부금","수강고객현황","성별=여")
여기서 납부금은 필드인데
=Dsum([납부금],"수강고객현황","성별=여")
설정하면 안되는 것입니까?
해봤더니 값이 다르게 나옵니다. 부가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쓰는것은 언제쓰이는지 도 설명부탁드립니다.
==========================================
추가질문!
p.90 12번에서
txt수강료, txt납부금, txt납부금합계 컨트롤은 천 단위마다 (,)
여기서 형식에서 표준 말고 #,###을 넣어도 되는겁니까?
답변
2013-09-13 08:11:08
d 가 들어가는 도메인 함수의 인수는 항상 "" 를 붙여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dsum("값을구할범위","원본테이블/쿼리","조건")
과 같이 사용해야 하므로
[] 을 사용하실려면
dsum("[납부금]",~
과 같이 "" 안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결과가 같다면 상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09-13 08:11:08
d 가 들어가는 도메인 함수의 인수는 항상 "" 를 붙여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dsum("값을구할범위","원본테이블/쿼리","조건")
과 같이 사용해야 하므로
[] 을 사용하실려면
dsum("[납부금]",~
과 같이 "" 안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결과가 같다면 상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