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이벤트 프로시저 작성할 때 질문입니다.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496
조회수
48
작성일
2013-09-03
작성자
첨부파일

496페이지 2번에 RecordSource를 이용해서 폼의 데이터에 동일한 값을 표시하는 레코드를 작성하는문제에서 저는 이렇게 작성했습니다.

수식: "수강과목 = [forms]![수강신청내역]![cmb수강과목]"

이렇게 입력하고 결과를 확인하니 제대로 실행이 되어서 맞겠구나해서 채점을 했는데 틀리더라구요.

답의 수식에는 "수강과목='" & cmb수강과목 & "'" 이렇게 입력해야 된다고 해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답의 수식을 적으려면 이벤트 프로시저 작성중에 잡은 변수여야 된다고 알고있는데 정확히

무엇을 말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시 말하면 제가 적은 수식과 답의 수식의 차이점을 모르겠다는 겁니다.

그리고 실행결과는 똑같은데 왜 틀린지도 모르겠습니다.

실제 시험장에서도 저런 경우 틀리다고 해야되는건가요???

답변
2013-09-05 06:59:36

실행 결과가 같다면 실제 시험에서는 정답으로 인정 됩니다.

채점 프로그램에서는 정답 파일과 동일하지 않은 코드라 오답처리 했을 수도 있구요.

실제도 정확한 결과가 나오지 않아 오답처리 한 것일 수도 있는데

이부분은 파일을 보지 않고는 답변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2013-09-05 06:59:36

    실행 결과가 같다면 실제 시험에서는 정답으로 인정 됩니다.

    채점 프로그램에서는 정답 파일과 동일하지 않은 코드라 오답처리 했을 수도 있구요.

    실제도 정확한 결과가 나오지 않아 오답처리 한 것일 수도 있는데

    이부분은 파일을 보지 않고는 답변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5MB 이하의 zip, 문서, 이미지 파일만 가능합니다.
· 폭언, 욕설, 비방 등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