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엑세스 시험때 오류메세지
도서
[2012]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조회수
77
작성일
2013-09-03
작성자
첨부파일

상설로 시험을보고왔는데요
엑세스에서 문제풀수있는것들다풀고 마지막으로검토를했는데 폼을클릭하니까 데이터 조건이잘못됐다며 폼이안뜨고 오류메세지같은창이떴어요 갑자기멘붕오고 시험시간도다끝나서 그대로 저장하고껐는데요

이럴경우 폼이안뜨니 폼관련문제는모두 오답처리되나요? 아니면 그 조건이잘못됐다는 것만 오답처리가되는건가요ㅜㅜㅜ

답변
2013-09-05 06:46:26

다른 지시사항을 제대로 수행하신 것이고 한가지 문제에서 오류가 난 것이라면

그부분에 대한 오류만 오답처리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만으로는 어떤 부분에서 오류가 났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얼마나 오답처리가 될지는 저희도 알 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2013-09-05 06:46:26

    다른 지시사항을 제대로 수행하신 것이고 한가지 문제에서 오류가 난 것이라면

    그부분에 대한 오류만 오답처리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만으로는 어떤 부분에서 오류가 났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얼마나 오답처리가 될지는 저희도 알 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5MB 이하의 zip, 문서, 이미지 파일만 가능합니다.
· 폭언, 욕설, 비방 등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