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엑세스 실전모의고사 F형 질문입니다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463
조회수
137
작성일
2013-09-02
작성자
첨부파일
문제2-2
1번 그림을 참조하 주문조회 폼에 주문내역2 폼을 하위 폼으로 추가하라길래
폼 디자인 도구-디자인-컨트롤-하위 폼/하위 보고서를 눌러서
사각형을 드래그한다음 하위 폼을 만드려는데
하위 폼 마법사 1단계 대화상자 다음
바로 3단계로 넘어가버리네요 2단계는 왜 안나오는건가요?
정답을보고 똑같이 따라했는데도 2단계는 나오지않네요
기본필드연결을 누르면 언바운드 폼 간에는 연결을 만들수없다고 뜨고
왜이런건ㄱ가요
답변
2013-09-05 06:42:26
기본폼과 하위폼의 레코드 원본이 제대로 설정(문제 2-1-1)되었는지 확인 하시고
제대로 설정되었다면 관계 부분에서 잘못 된 것(문제1-2)이 없는 지 확인 해 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09-05 06:42:26
기본폼과 하위폼의 레코드 원본이 제대로 설정(문제 2-1-1)되었는지 확인 하시고
제대로 설정되었다면 관계 부분에서 잘못 된 것(문제1-2)이 없는 지 확인 해 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