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2-1-4번문제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366
조회수
83
작성일
2013-09-02
작성자
첨부파일
이 문제를 풀 때 iif함수를 쓰는 데 switch함수를 쓰면 왜 안되나요?
답변
2013-09-05 06:41:11
문제에서 어떤 함수를 사용하라는 말이 없으므로 switch 함수로 정확한 결과가 나온다면 사용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09-05 06:41:11
문제에서 어떤 함수를 사용하라는 말이 없으므로 switch 함수로 정확한 결과가 나온다면 사용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