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프로시저에서요
도서
[2012]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234
조회수
59
작성일
2013-09-02
작성자
첨부파일

프로시저에서 입력행이요

입력행 = [a3].Row + [a3].CurrentRegion.Rows.Count

입력행 = [b3].Row + [b3].CurrentRegion.Rows.Count

이 두식의 차이점은 뭔가요?ㅠㅠ

어떨때는 a3를 쓰고 또 b3를 쓰기도 하고 다른 건가요??

답변
2013-09-05 06:36:50

행의 첫번쨰 위치를 지정하는 것인데

b3이나 a3 이나 같은 행이기 때문에 어느것을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혼동 되신다면

데이터가 연결된 첫번째 행의 셀 주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2013-09-05 06:36:50

    행의 첫번쨰 위치를 지정하는 것인데

    b3이나 a3 이나 같은 행이기 때문에 어느것을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혼동 되신다면

    데이터가 연결된 첫번째 행의 셀 주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5MB 이하의 zip, 문서, 이미지 파일만 가능합니다.
· 폭언, 욕설, 비방 등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