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프로시저에서요
도서
[2012]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234
조회수
59
작성일
2013-09-02
작성자
첨부파일
프로시저에서 입력행이요
입력행 = [a3].Row + [a3].CurrentRegion.Rows.Count
입력행 = [b3].Row + [b3].CurrentRegion.Rows.Count
이 두식의 차이점은 뭔가요?ㅠㅠ
어떨때는 a3를 쓰고 또 b3를 쓰기도 하고 다른 건가요??
답변
2013-09-05 06:36:50
행의 첫번쨰 위치를 지정하는 것인데
b3이나 a3 이나 같은 행이기 때문에 어느것을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혼동 되신다면
데이터가 연결된 첫번째 행의 셀 주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09-05 06:36:50
행의 첫번쨰 위치를 지정하는 것인데
b3이나 a3 이나 같은 행이기 때문에 어느것을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혼동 되신다면
데이터가 연결된 첫번째 행의 셀 주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