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기출문제 질문이요
도서
[2012]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9
조회수
48
작성일
2013-09-02
작성자
첨부파일
기출문제 따라잡기에 나온대로 식을 썼는데 자꾸 에러가 뜨네요.
마지막 부분을 자꾸 가리키면서 에러가 나오는 것 같은데
절대값을($)설정 하지 않으면 값이 나오는데, 설정하는 순간 자꾸 저 에러가 납니다.
알려주세요~~
(마지막에 컨트롤 시프트 엔터도 다눌렀는데도 저런 에러가 떠요).bmp)
답변
2013-09-05 06:29:03
수식을 작성하는데 에러가 있어서 수정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예를 누르시면 되구요.
배열 수식이므로 enter 가 아니라 ctr+ shift 를 누른 상태에서 enter 을 눌러 확인 하세요.
잘 안되신다면 작성하신 파일을 첨부하여 다시 질문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09-05 06:29:03
수식을 작성하는데 에러가 있어서 수정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예를 누르시면 되구요.
배열 수식이므로 enter 가 아니라 ctr+ shift 를 누른 상태에서 enter 을 눌러 확인 하세요.
잘 안되신다면 작성하신 파일을 첨부하여 다시 질문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