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질문이 있는데 도와주세요ㅠㅠ
1. 엑세스에서요 순번필드 추가하고 추가시 숫자가 기본적으로 더해지는 데이터형식으로 바꾸라고 할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2. txt조회에는 바운드되지 않게하시오
3. 현재폼의 모튼 레코드를 표시하시오(메크로이용)
4. 배열수식사용하는문제에서 index,match,large사용하는문제인데요
large를사용할때 어떤식으로 사용해야하는지모르겠어요
예를들어 가장큰부분을구하라했을때
index(범위잡고,match((large(범위,1))*()*
이렇게했는데 아니라고해서요ㅠㅠ이렇게하는게아닌가요?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1. 일련번호로 지정하면 됩니다.
2. 컨트롤 원본에 지정된 필드를 삭제하면 됩니다.
3. 모든 레코드를 표시하라는 것은 현재 조건이 지정되어 조건에 만족하는 데이터만 표시되어 있다는 말인데, 조건을 무엇으로 지정했느냐에 따라 방법이 달라집니다. 무엇으로 되어 있었는지 알려주세요.
4. 교재 121쪽을 보면 max 함수를 이용하여 값을 구하는 것이 있습니다. max 대신 large를 넣어서 계산하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13-09-03 09:26:28
안녕하세요.
1. 일련번호로 지정하면 됩니다.
2. 컨트롤 원본에 지정된 필드를 삭제하면 됩니다.
3. 모든 레코드를 표시하라는 것은 현재 조건이 지정되어 조건에 만족하는 데이터만 표시되어 있다는 말인데, 조건을 무엇으로 지정했느냐에 따라 방법이 달라집니다. 무엇으로 되어 있었는지 알려주세요.
4. 교재 121쪽을 보면 max 함수를 이용하여 값을 구하는 것이 있습니다. max 대신 large를 넣어서 계산하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