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메모"와 "노트"
도서
2026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 기본서
페이지
37
조회수
8
작성일
2026-06-24
작성자
최*혁
첨부파일
문제에는 "메모 삽입하기"라고 나와 있는데, office 2021에서 [F3] 셀을 선택한 후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누르면
이렇게 "새 메모"와 "새 노트"가 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새 메모"를 클릭하면
사진처럼 문제와 다른 창이 나오게 됩니다.
혹시 실기시험에서 "메모 삽입하기" 또는 "노트 삽입하기" 같은 문제가 나오면,
"새 메모"를 클릭해야 하는지, "새 노트"를 클릭해야 하는지 헷갈립니다.
책이 잘못된 것일까요, 아니면 제 엑셀이 잘못된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