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질문하기
엑세스 폼 조회 질문
도서
[2013]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엑셀, 액세스 2007 사용자용)
페이지
조회수
196
작성일
2013-09-03
작성자
탈퇴*원
첨부파일
지금 2편 데이터베이스 실무 139페이지 폼 조회를 실습하고 있습니다.
책에 나와있는 그대로 이벤트 프로시저를 그대로 작성하고,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결과값이 나와야 되는데, 버튼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클릭은 당연히 폼보기 상태에서 클릭하였구요.
보안 관련 메세지도 안뜨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답변
2013-09-05 07:00:48
보안 설정을 하지 않아서 인것 같네요.
보안 설정을 해보시구요.
엑세스를 실행하고 리본 메뉴 아래에 보시면 보안 경고가 있는데
여기서 옵션을 눌러
이 컨텐츠 사용에 체크하고 확인 하신 후에 사용해 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013-09-05 07:00:48
보안 설정을 하지 않아서 인것 같네요.
보안 설정을 해보시구요.
엑세스를 실행하고 리본 메뉴 아래에 보시면 보안 경고가 있는데
여기서 옵션을 눌러
이 컨텐츠 사용에 체크하고 확인 하신 후에 사용해 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