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심니까. 컴퓨터랑 정말정말정말 안친한 취준생입니다.
저는 사실 컴활 필기만 세 번을 쳤어요... 공부방법도 모르고 CBT 문제은행식 시험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랬겠죠...
개념도 자꾸자꾸 까먹고, 틀린것 또 틀리는 실수를 거듭하다가 시나공 교재를 사서 그냥 일주일만에 바로 합격했습니다!
하루에 두시간씩 일주일, 총 7일 14시간 공부했습니다! 1~3일차에는 개념이랑 기출문제를 풀었고, 4~6일차에는 최신기출문제를 풀었습니다. 시험 전날에는 오답노트를 만들어서 반복했구요!
또 시나공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여러 기출 자료를 따로 프린트해서 풀기도 했습니다!
제 공부법은, 샤프로 먼저 푼 다음, 다음날 색깔 볼펜으로 그 문제를 한 번 더 푸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 풀어서 틀린 문제는 오답노트에 쓰면서 일단 외우자.. 하는 마인드로 공부했습니다. 그래서 책이 좀 더럽긴 하지만... 이렇게 알차게 공부 해야 합격 안정권에 드는 것 같아요!
아무튼 이렇게 공부했더니 시험장에서 정말 제가 풀었던 문제들이 그대로 나왔어요!!!!!
너무 신기했고, 공부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휴... 빨리 알았더라면 1트만에 합격할 수 있었을텐데 ㅜㅜㅜㅜ
시나공은 빠르면 빠를 수록 좋다... 인정합니다 정말,, 주변인들에게도 그냥 아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이책 사라고 엄청 홍보합니다 ㅋㅋㅋㅋ
남은 실기시험도 시나공과 함께할게요~
참고로 교재에서 좋았던 부분은 문제에 작은 글씨로 몇년도에 출제됐는지, 얼마나 자주 출제되었는지 표시된 부분이 좋았습니다. (센스 굳...!)
너무 감사해요... 컴활때문에 너무 지쳐잇던 저에게 빛이었습니다. 시나공~!